RC 캠페인 : 시세이도 마죠리카 마죠르카 <Make up your wishes!> 캠페인

 

 

 

n  광고주 : 시세이도

n  브랜드 : 마죠리카 마죠르카

n  캠페인명 : Make up your wishes!

n  집행기간 : 2014 9 1 ~ 9 30

 

 

Background / Object


          

  유니크한 세계관과 브랜드만의 레전드를 통해 인상적으로 런칭한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다수의 마니아 층을 확보하였으나, 브랜드 인지도가 높지 않은 상황에서 시장 내 브랜드 Positioning과 활력을 강화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필요했던 상황
 마죠리카 마죠르카 10주년 기념으로 일본에서 진행된 마죠리캐슬 및 유리카나전이 국내에 소개되는 2014년 9월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이 확대되는 시기,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를 알리고, 온-오프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

 

 

Strategy


 

1. 우리의 타깃은 스토리슈머(Storysumer)
- 이벤트나 제품에 이야기를 입히는 것에서 나아가 직접 다양한 스토리를 만들고자 하는 타깃들에게 마죠리카 마죠르카만의 독특한 레전드를 통해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도록 이야기 판을 제공

 

2. 모바일 접점 확대
- 타깃 미디어 이용 행태 및 적기적소에 오프라인 행사 안내를 통한 시너지 창출을 위해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활용
-
카카오 플러스친구 푸쉬 메시지를 활용한 행사 안내 진행, 커스텀봇 개발을 통한 모바일 참여 프로세스 구현

 

3. 꿈을 실현해 주는 브랜드
- 응모한 소비자의 사연을 실제로 이루어주는 Benefit 진행

 

 

 

Result


         

- 소비자 참여 및 공유 : 35,197건
- 친구 전환 수 : 57,111명
- 컨텐츠 view 및 페이지 view 수 등 총 brand experience : 234,492
- 응모자 소원 성취 :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모델 촬영 진행
 
 

 

Posted by RC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