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캠페인 : Glaceau Vitamin Water < Show your color > 캠페인





n  광고주 : 코카-콜라

n  브랜드 : 글라소 비타민워터

n  캠페인명 : Show your color (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 처럼! )

n  집행기간 : 2014년 5월 24일 ~ 7월 31일



 

Background / Object


  

끝없는 경쟁, 스펙만이 중요시 되는 사회에서 지쳐가고 있는 20대들에게 새로운 삶의 영감을 주고자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그들의 삶을 들여다 보았다 새로운 예술적 시도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트렌드세터에게 영감을 제공해 온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나만의 기준과 유니크한 컬러를 표현하며 살아가고 있는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타겟들과 소통하는 Show your color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Strategy



1. 영감을 주는 브랜드 셀럽의 아티스트 활동

평범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걷고 있는 독특한 아티스트 버벌진트와 CLShow your color, GLACEAU 곡의 작사, 작곡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였으며, 일방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이 아닌 색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호흡하며 대중들과의 색다른 만남을 통해 영감을 줄 수 있는 활동을 하였다.


2.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크라우드 소싱(Crowd-Sourcing) 참여 형태

색다른 아티스트를 소개하며 대중들에게 영감을 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반인-아티스트 구분 없이, 누구나 동등하게 본인의 특별한 스토리를 표현하였으며, 새롭고 독특한 아티스트의 등장에 진심 어린 축하 메시지로 본인의 유니크한 색깔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열렸다.


3. 색다른 아티스트를 응원

작품 활동이 쉽지 않은 색다른 아티스트 유망주들에게 전시 기회도 제공 하였으며, 개인 작품 활동에 써포트를 하며, 아티스트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 및 진심으로 응원하였다.






 

Result


         

1. 창조적인 재능을 가진 미래의 아티스트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틀에 갇히지 않은 독창적인 스토리와 유니크한 컬러로 가득 찬 아티스트들에게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2. 남녀노소 구분 없이, 국내-해외에서 활동하는 183명의 아티스트 참여 하였으며,


3. 34명의 색다른 아티스트의 컨텐츠 페이스북,유튜브 업로드 하였으며, 3,019,957 View 시청 하였다




 


Posted by RC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