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입니다 ^^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는데 좋은 소식으로 포스팅 하게 되어 정말 기쁘네요 ^^!



3월 28일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개최 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주)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가 기획 한 Coca-Cola _ Refreshment 캠페인이 인터넷 부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수상 사진 먼저 보시고, Refreshment 캠페인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






아쉽게도, 대상은 못받았지만,


다음에는

더 좋은 캠페인, 더 좋은 광고제에 수상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 할 것입니다 ^^!!




그럼 이제, 

수상한 Refreshment 캠페인에 대해서 알아 볼텐데요! 












캠페인의 목적 : 무료하고 지루한 10대들의 일상에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함으로써, 코카-콜라 브랜드 경험 및 호감도를 증대시키고, 코카-콜라를 제공하는 직관적인 채널인 자판기를 활용함으로써 에너제틱한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이라는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타겟들에게 전달고자 하였습니다.



캠페인 기획 : 코카-콜라의 인터랙티브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강렬한 즐거움으로10타겟들에게 Energetic Refreshment를 제공하다!


우선 코카콜라 고유의 자산인 자판기를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자 하였습니다. 이에 증강현실(AR)로 이뤄지는 하이테크놀러지를 활용하여, 인기 그룹 2PM과 함께하는 댄스 게임이 에너지 넘치는 몰입감을 전하였으며, 특히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2PM의 댄스를 따라 하며 참자들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댄스를 콘텐츠로 활용하여 사용자의 직접적인 참여를 이끌었으며,2PM과의 댄스 게임’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체험이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효과를 줌과 동시에, 게임 후 제공하는 실제 코카콜라 제품 리워드는 참여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극대화 하는 역할을 하였으며, 오프라인에서 진행 된 이 캠페인은 '- 댄스 자판기'라는 제목의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되어, 다수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놀라울 만치 빠르게 확산되었던 이 영상은 신나는 음악과 댄스, 코카콜라를 강렬하게 표현하고 타겟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모습으로 다가서며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캠페인 설명을 보셨으니, 실제로 영상을 보셔야겠죠?? 아래에 영상을 확인 하세요 ^^!!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 하며, 다음에 더 좋은 광고로, 더 좋은 수상 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R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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