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캠페인 : 젤리데이 상큼발랄 탄력 캠페인







[젤리짤 15종]



n  광고주 : (주)오리온

n  브랜드 : 젤리데이

n  캠페인명 : 상큼발랄 탄력이 필요한 친구에게 젤리데이 탄력을 선물해봐!

n  집행기간 : 2015년 7월 15일 ~ 9월14일




Background / Object


Background / Object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시장에 안착하는 듯 보였으나, 타 해외 브랜드 젤리 대비 낮은 인지도로 인해 성장의 한계 봉착. 상큼발랄한 젤리데이의 Product benefit을 활용하여 타겟 커버리지를 증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Strategy


1. 국내최초 짤 커뮤니케이션

핵심 타겟인 20대 여대생의 놀이 문화인 라임(Rhyme)과 커뮤니케이션 수단 짤을 혼합해 젤리짤을 탄생시켰다. 젤리데이 제품 모양에서 착안한 하트 모양의 젤리짤 캐릭터와 타겟들이 흔히 쓰는 데이 라임을 혼합해 탄생된 젤리짤은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다운받고,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캠페인이 종료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되어 자연스러운 브랜드 인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SNS 채널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젤리데이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젤리는 좋아하는 인스타그램 타겟들에게 깜짝 댓글을 남기고 소통함으로써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게 하였다





Result


270,000 의 순방문자와 24,000건 의 젤리짤 다운로드 기록





Posted by RC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465988482 2016.06.15 2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읽고 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