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광고주 : 유한킴벌리

n  브랜드 : 하기스 아기물티슈

n  캠페인명 : 하기스 아기물티슈 타임

n  집행기간 : 2015.09.18 -11.13

 

Background / Object

피부도 건강해지는 아기들의 성장시간 하기스 아기물티슈 Time

 

Background : 

 

대부분의 아이들은? 산만하게 먹고, 지저분하게 논다

대부분의 엄마는? 안전과 건강이 걱정되어 엄격하게 통제하려 한다

하지만 전문가에 따르면 아이들은 오히려 지저분하게 먹을 수록 빨리 배우고 마음껏 놀고 학습해야 자신의 능력에 대한 판단과

자신감을 얻는다고 한다.

 

하기스 아기물티슈가 아이가 자유롭게 체험하고 터득하며 성장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주고

하기스 아기물티슈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시간을 만들고자 하였다.

 

Object : 

 

- 캠페인을 통한 브랜드 CPI전달

- 소비자 Engagement 강화

- Sales Boosting

 

Strategy

 

1, 육아타입 테스트 (호기심 유발을 통한 유입 및 참여 유도 )

 

육아타입테스트를 통해 갈대맘’, ‘호랑이맘’, ‘펭귄맘중의 나의 육아타입을 알아보고,

나의 타입에 따른 육아법 분석과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전문가의 육아팁 전달을 통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육아법 인지할 수 있도록 진행  

자신의 육아 타입 공감에 대한 Reaction으로 캠페인 참여까지 연결되며, 자연스러운 브랜드 CPI 인지 · 공감 발생

 

 

2. SNS 공유가 용이한 Mechanic 설계

 

나의 육아타입, 약속하기, 실천이미지 모두 참여와 동시에 이미지로 공유, PC에 저장할 수 있는 이미지 합성 개발을 통해

SNS 공유가 용이하도록 하여 높은 공유와 공감 발생 하였다.

 

3. 소비자 행동에 따른 3단계 프로그램 설계

 

육아 타입테스트를 통한 호기심 유발 및 캠페인 인지→ 캠페인 참여 약속→  캠페인 실천 단계에 맞는 프로그램 설계와 미디어 진행으로

호기심을 통해 접속 / 참여하게 된 소비자가 3단계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Result

 

- UV : 354,565

- 캠페인 참여 : 15,216

- SNS 공유 및 유입 : 24,684

- 제품 리뉴얼 인지도 :  캠페인 진행 전 대비 67% 상승   

- 구매 의향 : 캠페인 진행 전 대비 26% 상승

 

 

 

Posted by R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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