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캠페인 : 글라소 후르츠워터 런칭 캠페인

 




<글라소 후르츠워터 궁금해 Version>





<글라소 후르츠워터 나쁜놈들 Version>






<글라소 후르츠워터 X 시크릿 메세지 예감회 - Vapp >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 PPL>



 

n  광고주 : 한국 코카-콜라

n  브랜드 : 글라소 후르츠 워터

n  캠페인명 : 시크릿 메세지 

n  집행기간 : 2015년 9월 21일 ~ 12월 31일

 

 

Background / Object


          

스파클링 워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글라소 후르츠워터가 2015년 9월 새로이 출시되었다. Glaceau 특유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제품 출시에 따른 인지도 확보 및 제품의 특장점(1. 저칼로리 2. 스파클링 3. 3가지 맛) 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Strategy


 

1. 인기 웹드라마 PPL을 통한 인지도 확보
- 빅뱅의 탑과 일본의 우에노주리가 출연하는 한일합작 드라마 PPL을 통해 제품의 음용을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인지도를 확보

- 특히 타겟들에게 인지도가 높으며 트렌디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는 TOP과 제품을 노출

 


2.  단계별 메세지를 담은 Footage Ad 
- 드라마 컷을 활용한 Footage Ad를 웹드라마 시청 전에 노출, 드라마컷을 활용한 브랜드 콘텐츠로 소비자의 거부감을 최소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제품에 대한 주목도를 극대화함

- 1차 Footage AD 궁금해 버전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키고 인지도를 확보하고자 하였드며, 2차 Footage AD를 통해 직접적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였다.

 

3. V-app을 통한 생중계 시크릿 메세지 예감회 

- 시크릿메세지 제작발표회, 예감회 등 시크릿 메세지의 드라마 공식 오픈 전 미디어 이슈에 제품을 노출, PPL 브랜드로서 시너지 효과를 기대

- 예감회에 참석한 일반 소비자에게 광고노출은 물론 샘플링을 진행하여 제품경험을 제공




 

Result


         

1.  Brand contents view: 약 6,000,000 views

2. Vapp 드라마 예감회: 약 80,000 view / engagement : 84,000

Posted by R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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