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캠페인 : 코카-콜라 Share a Coke Ⅱ캠페인






n  광고주 : 한국 코카-콜라

n  브랜드 : 코카-콜라

n  캠페인명 :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n  집행기간 : 2015년 1월 16일 ~ 1월 25일




Background / Object




메시지와 닉네임을 조합해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하는 경험을 제공했던 Share a CokeⅠ의 성공에 이어 2015년을 시작하는 캠페인 

높은 자살율과 실업율,학업 스트레스 등 가혹한 현실로 인하여 행복지수가 매우 낮은 대한민국의 1229세대. 

- 그러나 일상의 행복과 자신감을 잃는 동시에 새해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새로운 결심과 목표를 정하고 희망을 갖고자 함. 이는 띠별 운세 등을 통해 새 희망을 갖고 새해를 시작하는 성향 있음.

- 새해 시즌을 맞아 희망과 행복을 찾고 싶은 사람들에게 새롭게 코카-콜라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 


 


 

Strategy




1. “Happy Korean, Happy 2015”

코카-콜라 패키지의 소망 메시지와 12간지 캐릭터로 새해 소망과 운세, 덕담 등을 전하고, 행복을 전하는 기회 제공. 특히 양띠 해를 맞아  '~할거양' 표현 방식의 미래 희망적인 메시지가 중심이 되었으며, 띠별 메시지를 다양화하여 더욱 더 Personalized 특성 강화. 

 

2.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 디지털에서는나만의 새해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패키지를 통해 새해에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 만의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전하고자 함. 2015년에 이루고 싶은 나만의 짜릿한 소망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한정판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진행 

2015년 새해 소망을 위트 있는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로 서로 나누고, 나만의 소망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 한정판을 증정







 Result




- 이벤트 총 참여수 : 12,086 (10일 간) 

- SNS 확산 : 페이스북 공유 6,988 

                   트위터 공유 3,620 

                   카카오스토리 1,478 

Posted by R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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