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캠페인 : 스프라이트 <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 캠페인

 

 



<스프라이트 X Slide the City Teaser Version>




<스프라이트 30' TVC Version>






<스프라이트 60' Full Version>






<스프라이트 Slide the city with 대도서관&윰댕>



 

n  광고주 : 한국 코카-콜라

n  브랜드 : 스프라이트

n  캠페인명 :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

n  집행기간 : 2015년 5월 1일 ~ 8월 30일

 

 

Background / Object


          

매 여름마다 상쾌한 브랜드 이미지 '스프라이트 샤워'라는 경험을 소비자에 온오프라인상에서 전달하며 대표 썸머브랜드로서 포지셔닝해왔다. 

특히 2015년에는  뜨거운 여름 도심에서 sudden refreshment를 전하는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라는 컨셉으로 도심에서 느껴지는 스트레스를 날리고 상쾌함을 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력하게 전달하고자 하였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Slid the city와 콜라보를 통해 대형 워터슬라이드를 설치, 직접적이고 강력한 '스프라이트샤워' 경험을 소비자에게 전달하였고, 디지털에서는 지역/시간적인 베리어를 넘어 스프라이트 샤워의 경험을 온라상에서 강력하게 전해 온-오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기획되었다.


 

 

Strategy


 

1. 티징부터 풀버전까지 단계별로 영상 퍼블리싱을 기대감 조성
- 바비, 강소라, 이연이라는 핫한 셀럽을 활용하여 스프라이트 샤워 슬라이드 (워터슬라이드) 행사 공지 부터 스프라이트 샤워구도재 Teaser, Full version까지 단계별로 퍼블리싱하여 워터슬라이드 및 스프라이트 샤워구조대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

 


2.  1인 미디어를 활용 스프라이트 샤워 경험을 실시간으로 전달
1인미디어의 대표 방송인 대도서관, 윰댕 커플을 활용 1일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로서 현장에 참여하고 있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역할을 진행. 스프라이트 샤워 경험을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에 전파, 

 


3. 타깃 미디어 활용을 통한 경험 극대화
-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한 영상 퍼블리싱 외에 페이스북 내 타깃 커뮤니티를 통해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 영상을 노출을

- 높은 반응을 기록한 커뮤니티(바비 팬 페이지) 내에서 소비자 Engagement이벤트를 진행하여 노출 극대화




 

Result


         

1.약 280K 건의 소비자 engagement를 기록하였고, 각종 페이스북 커뮤니티 및 바비 팬 커뮤니티에서 이슈가 되며 높은 소비자 반응을 기록

2.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퍼블리싱 하였으며 약 컨텐츠 view 3.8M의를 기록하였다.

 


Posted by R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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