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캠페인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마이비데존 쟁탈전> 캠페인

 

 

 

n  광고주 : 유한킴벌리

n  브랜드 : 크리넥스 마이비데

n  캠페인명 : 마이비데존 쟁탈전

n  집행기간 : 2013 10 10 ~ 11 27

 

Campaign Info


 

 유한킴벌리는 2013 2월 새로운 카테고리인 화장실용 전용 물티슈 '마이비데'를 최초로 출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캠페인 기획했다. '마이비데존 쟁탈전'은 디지털 상의 착한 군중 심리의 소비자 인사이트를 공략하여, 그룹간의 경쟁과 착한 소비자들의 심리가 참여로 모여 전국적으로 어린이집, 초등학교, 게스트하우스, 마을회관 등 공공장소에 마이비데를 설치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Awards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 퍼포먼스 부문 동상 수상

 

 

 

Posted by RC

댓글을 달아 주세요